카테고리 없음

이스라엘 전쟁과 세상의 마지막 Part 2 (시편 83편과 에스겔 38장 곡과 마곡의 전쟁)

주희 지원이 아빠 2024. 11. 1. 13:11

 

*대충 읽을 글의 내용이 아니므로 예수님을 사랑하고 교회를 사랑하며 이스라엘을 사랑하는 분들만 읽으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때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계신 분들만 읽으시길 권합니다.

3. 에스겔 38장의 예언과 이스라엘 전쟁

시편 83편의 전쟁은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으로 이어질 것이며, 많은 경건한 학자들은 곡과 마곡 전쟁 직전이나 직후에 예수님의 공중 재림과 휴거가 있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뒤에서 설명하겠지만, 시편 83편의 전쟁이 중요한 이유는 이 전쟁이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 그리고 마지막 7년 환난이 일어날 수 있는 전제 조건을 성취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왜 곡과 마곡 전쟁이 중요한가요? 그 이유는 전 세계에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시며 살아 계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는 세상에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지 않으셨지만, 곡과 마곡 전쟁을 계기로 전 세계에 자신을 드러내실 것입니다. 또한, 이스라엘과의 언약이 취소되었고 교회가 이스라엘을 대체했다는 대체신학의 교리가 얼마나 사악한 교리인지 세상에 보여주실 것입니다. 성경의 예언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 예언은 시편 83편의 전쟁보다 훨씬 유명합니다. 에스겔 38장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스겔 38장 (킹제임스)

1. {주}의 말씀이 내게 임하니라. 이르시되,

2. 사람의 아들아, 네 얼굴을 곡 (러시아의 통치자, 연합국의 수장)마곡 땅 (러시아) 메섹 (터키)두발 (터키)의 최고 통치자를 향해 고정하고 그를 대적하여 대언하며

3. 이르기를,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보라, 오 메섹 (터키)두발 (터키)의 최고 통치자 곡 (러시아의 통치자, 연합국의 수장) 아, 내가 너를 대적하노라.

4. 내가 너를 뒤로 돌이켜 갈고리로 네 아가리를 꿰고 너와 네 모든 군대와 말과 기병들 곧 온갖 종류의 갑옷을 입은 모든 자들 즉 모두 칼을 다룰 줄 아는 자들로서 큰 방패와 작은 방패를 지닌 큰 무리를 끌어내리라.

5. 또 그들과 함께한 페르시아 (이란)이디오피아 (literally Cush) (이디오피아, 수단) 리비아 (literally Put) (리비아, 알제리아, 모로코, 튀니지) 곧 모두 방패와 투구로 무장한 자들과

6. 고멜 (터키) 과 그의 모든 떼와 북쪽 지방의 도갈마 (터키)의 집과 그의 모든 떼와 너와 함께한 많은 백성을 내가 끌어내리라.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은 여러 연합국이 이스라엘을 공격할 것이라는 예언입니다. 이스라엘을 치러 오는 연합국에 어떤 나라들이 포함되는지는 위의 말씀에서 그 나라들의 옛 이름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성경 강해자인 척 미슬러의 강의를 참고하여, 많은 학자가 동의하는 바와 같이 에스겔 38장 곡과 마곡의 전쟁에 참여하는 옛 지명의 나라들에 위와 같이 빨간색으로 현재 지명을 표기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5eBsBkLwrA&list=PLfpRySqe-6ff5DdeKixis3LkmuhdUwr4J

 

에스겔 38장에는 시편 83편에 등장하는 이스라엘 주변국들의 이름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시편 83편에 등장하는 나라들은 대부분 이란의 대리 세력들이며 이스라엘을 싫어하는 이스라엘의 주변국들입니다. 만약 시편 83편의 전쟁이 먼저 있지 않다면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에서 등장하는 여러 연합국들 중에 시편 83편에 등장하는 이스라엘 주변국들이 반드시 등장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시편 83편에 등장하는 하마스, 헤즈볼라, 예멘 후티 반군 같은 테러 세력들은 현재 우리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는 전쟁에서 볼 수 있듯이 가장 심하게 대놓고 이스라엘을 공격하는 세력들입니다. 그런데 이런 테러세력들이 먼저 정리 되지 않고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이 터졌다면 시편 83편의 테러세력들이 이스라엘을 공격하지 않을 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시편 83편의 전쟁이 먼저 있어서 이스라엘이 그들의 주변 아랍국들을 정리한 후에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이 나는 것으로 보는 게 합당해 보이는 첫번째 이유입니다. 즉 2023년 10월 7일 하마스의 이스라엘 테러 이후 지금 우리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는 이스라엘 전쟁을 가리키고 있는 시편 83편의 전쟁이 있은 후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에스겔 38장 8-13절은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이 일어나기 위한 전제 조건을 보여줍니다.

에스겔 38장

8. 많은 날 뒤에 네가 징벌을 받으리니 곧 마지막 해들에 네가 칼에서 벗어나 되돌아온 땅 즉 많은 백성에게서 거두어진 땅으로 들어가 항상 피폐하던 이스라엘의 산들을 치리라. 그러나 그것은 민족들에게서 나와 생겨났으며 그들은 모두 안전히 거하리라.

9. 네가 폭풍같이 올라와 그들에게 임할 것이요, 너 곧 너와 네 모든 떼와 너와 함께한 많은 백성이 구름같이 그 땅을 덮으리라.

10.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또 그때에 여러 가지 일이 네 생각 속에 떠올라 네가 악한 생각을 하며

11. 말하기를, 내가 성벽을 두르지 않은 마을들이 있는 땅으로 올라가리라. 내가 성벽도 없고 빗장이나 성문도 없이 거하는 모든 자들 곧 안식하면서 안전히 거하는 자들에게로 가서

12. 노략물을 취하고 탈취물을 취하리라, 하고 네 손을 돌이켜서 전에는 황폐하였다가 지금은 사람이 거주하는 곳들과 또 민족들에게서 나와 모여 지내며 가축과 재물을 얻고 그 땅의 한가운데 거하는 백성 위에 두리니

13. 세바와 드단과 다시스의 상인들과 그곳의 모든 젊은 사자들이 네게 이르기를, 네가 노략물을 취하려고 왔느냐? 네가 탈취물을 취하려고 네 무리를 모았느냐? 은과 금을 가져가고 가축과 재물을 빼앗아 가며 큰 노략물을 취하고자 하느냐? 하리라, 하라.

먼저 8절에서 ‘마지막 해들에 칼에서 벗어나 되돌아온 땅’ 은 나치의 홀로코스트를 경험하고 황폐했던 땅으로 돌아온 유대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역사적으로 성취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안전히 거하는’ 때는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시편 83편의 전쟁을 거치며 이스라엘 주변의 적국들이 패배하여 이스라엘이 안전히 거하는 시기일 것입니다. 이는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이 일어나기 위한 조건이 됩니다. 성경의 정확하고 의미를 암시하는 의도적인 기록에 놀라움을 느낍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아주 사소해 보이는 단어라도 하나하나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특히 이해가 되지 않거나 이상해 보이는 문장은 더욱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런 문장에 하나님께서 숨겨 놓으신 보화가 담겨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에스겔 38장 11절은 특히 그렇습니다.

 

“말하기를, 내가 성벽을 두르지 않은 마을들이 있는 땅으로 올라가리라. 내가 성벽도 없고 빗장이나 성문도 없이 거하는 모든 자들 곧 안식하면서 안전히 거하는 자들에게로 가서” (에스겔 38장 11절)

마지막 때 문자적인 이스라엘의 회복을 인정하지 않고 성경을 문자 그대로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이 구절을 전혀 해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은 한 치의 오류도 없는 완전한 진리이며, 성경의 모든 단어는 성령님의 영감으로 선택되어 사용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말씀의 단어 하나하나를 심각하고 진지하게 고민하는 사람들이 발견할 수 있도록 놀라운 보화를 그 말씀 속에 의도적으로 숨겨 놓으셨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에 어떤 의미가 숨겨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스겔 38장 11절의 ‘성벽을 두르지 않고 안식하고 안전히 거하는 자들’은 당연히 이스라엘을 의미할 수밖에 없습니다. 동일한 내용이 에스겔 38장 14절에서도 반복됩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아들아, 곡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이스라엘의 내 백성이 안전히 거하는 그 날에 네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에스겔 38장 14절)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문자 그대로 읽고 이스라엘을 사랑하고 이스라엘의 회복이 실제로 이루어질 것을 믿는 교회를 위하여 에스겔 38장 말씀이 이루어지는 시기를 짐작하고 알아볼 수 있도록 하시기 위하여 에스겔 38장 11절에 ‘성벽을 두르지 않고 안식하고 안전히 거하는 자들’ 이라는 놀라운 말씀을 두셨습니다. 즉 이스라엘이 장벽 없이 살아야 하는 것은 에스겔 38장의 곡 마곡 전쟁이 일어나는 전제 조건입니다.

현재 이스라엘에는 수많은 장벽이 존재합니다.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과의 경계를 강화하기 위해 성벽 건설을 시작한 시기는 2002년입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2000년대 초반, 팔레스타인 무장 세력의 공격을 막기 위한 목적으로 이 장벽 건설을 결정했습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EC%9D%B4%EC%8A%A4%EB%9D%BC%EC%97%98_%EC%9A%94%EB%A5%B4%EB%8B%A8%EA%B0%95_%EC%84%9C%EC%95%88_%EC%A7%80%EA%B5%AC_%EB%B6%84%EB%A6%AC_%EC%9E%A5%EB%B2%BD

 

이스라엘 요르단강 서안 지구 분리 장벽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ko.wikipedia.org

 

 

 

주로 팔레스타인 자치지역인 서안 지구와 이스라엘을 구분하는 이 장벽은 이후 점차 확대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스라엘에 있는 장벽들 중에 주요 장벽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서안 지구 장벽 (West Bank Barrier)

2.가자-이스라엘 장벽 (Gaza-Israel Barrier)

3.레바논 국경 장벽 (Lebanon Border Barrier)

4.이집트 국경 장벽 (Egypt Border Barrier)

놀라운 것은 현재 이스라엘에서 일어나고 있는 시편 83편 전쟁의 상황을 볼 때, 이스라엘에서 장벽들이 제거될 수 있는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정말로 에스겔서 38장 11절의 성경 예언이 이루어지는 시대가 가까이 왔습니다.

 

“말하기를, 내가 성벽을 두르지 않은 마을들이 있는 땅으로 올라가리라. 내가 성벽도 없고 빗장이나 성문도 없이 거하는 모든 자들 곧 안식하면서 안전히 거하는 자들에게로 가서” (에스겔 38장 11절)

이는 전 세계 사람들이 이스라엘 전쟁을 직접 목격하고 있는 가운데, 가자 지구의 하마스와 레바논 지역의 헤즈볼라 테러 조직들이 거의 궤멸되었기 때문입니다. 헤즈볼라의 수장 나스랄라와 최근에는 하마스의 수장 신와르까지 제거되었습니다.

 

 

https://v.daum.net/v/20240928180231991

 

이스라엘군 "헤즈볼라 수장 나스랄라 제거"(종합)

(베를린=연합뉴스) 김계연 특파원 = 이스라엘군은 28일(현지시간) 레바논 무장단체 헤즈볼라의 수장 하산 나스랄라(64)를 제거했다고 밝혔다. AP·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은 전날

v.daum.net

 

https://v.daum.net/v/20241018015054342

 

이스라엘 "수습 시신 신와르와 완전 일치…DNA 검사도 일치"(종합)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이스라엘 경찰이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수장인 야흐야 신와르 사망 의혹과 관련해 17일(현지시각) 첫 보고서를 냈다. 현지 매체 채널12는 이날 경찰 문서 사

v.daum.net

 

그러므로 우리는 현재 위 그림의 ‘가자-이스라엘 장벽’ 과 ‘레바논 국경 장벽’ 이 조만간 실제로 허물어질 수 있는, 성경 예언이 실행되는 놀라운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성령님께서 에스겔을 통해 왜 ‘성벽을 두르지 않은 마을들이 있는 땅’, ‘안전하게 거하는 자들’ 이라고 기록하셨는지 잘 이해되지 않았지만, 지금 벌어지는 전쟁을 보면 성령 하나님께서 의도적으로 저렇게 성경에 기록해 놓으신 이유를 생각할 때 소름이 돋습니다. 역시 역사의 주관자이신 전지전능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살아 계십니다.

그리고 에스겔 38장 11절에 나오는 ‘안전히 거하는 (히브리어: 샤브라브타) 라는 말씀의 의미를 같은 에스겔서에서 말씀의 숨은 의미를 해석해 줍니다.

“또 그들이 그 안에서 안전히 거하며 (히브리어: 샤브라브타) 집들을 짓고 포도원을 세우리라. 참으로 그들의 사방에서 그들을 멸시하는 모든 자들 위에 내가 심판을 집행할 때에 그들이 확신을 가지고 거하리니 (히브리어: 샤브라브타) 내가 {주} 곧 자기들의 [하나님]인 줄을 그들이 알리라.” (에스겔 28장 26절)

에스겔서 28장 26절에는 에스겔 38장 11절의 ‘안전하게 거하는 (히브리어: 샤브라브타)’ 와 동일한 히브리어 단어가 사용되어, 에스겔 38장 11절의 숨겨진 의미를 알려줍니다. 즉, 에스겔서 28장 26절에 따르면, 파란색으로 표시한 문장처럼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사방에서 그들을 멸시하는 모든 자들 위에 심판을 집행할 때’ 이스라엘 사람들이 안전하게 거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즉, 에스겔 38장 11절에 언급된 ‘성벽도 없고 빗장이나 성문도 없이 거하는 모든 자들, 곧 안식하며 안전히 거하는 자들’이 실현될 때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사방에서 이스라엘을 멸시하는 모든 자들에게 심판이 집행된 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사방에서 이스라엘을 멸시하는 자들은 누구입니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는 시편 83편에 기록된 하마스와 헤즈볼라를 포함한 이스라엘 주변의 이슬람 테러 단체 또는 국가들일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사방에서 이스라엘을 멸시하는 자들을 심판하시는 것은 현재 이스라엘에서 일어나고 있는 전쟁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시편 83편의 예언 말씀이 성취되는 것이며, 이로 인해 에스겔 38장 11절에서 언급된 이스라엘의 장벽이 허물어지는 상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는 곡과 마곡 전쟁이 일어나는 전제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이 됩니다.

또한 에스겔 38장 12-13절도 곡과 마곡 전쟁이 일어나는 전제 조건을 암시합니다.

노략물을 취하고 탈취물을 취하리라, 하고 네 손을 돌이켜서 전에는 황폐하였다가 지금은 사람이 거주하는 곳들과 또 민족들에게서 나와 모여 지내며 가축과 재물을 얻고 그 땅의 한가운데 거하는 백성 위에 두리니 세바와 드단과 다시스의 상인들과 그곳의 모든 젊은 사자들이 네게 이르기를, 네가 노략물을 취하려고 왔느냐? 네가 탈취물을 취하려고 네 무리를 모았느냐? 은과 금을 가져가고 가축과 재물을 빼앗아 가며 큰 노략물을 취하고자 하느냐? 하리라, 하라.” (에스겔 38장 12-13절, 킹제임스)

위의 구절에서 보시듯이, 러시아가 탐낼 만한 이스라엘의 노략물이 많아야 에스겔 38장의 전쟁이 일어날 조건이 됩니다. 하나님의 섭리로 인해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와의 장기적인 전쟁으로 경제가 상당히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반면, 이스라엘은 시편 83편의 전쟁을 거치며 많은 전리품을 취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로 인해 이스라엘은 시편 83편의 전쟁을 통해 세계적인 부자 나라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위의 에스겔 38장 12절과 13절을 보면 진리의 성경 말씀도 이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벌써부터 그런 뉴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https://www.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2024/10/22/RGWOKQQTE5FBRF2ZL5DVSCREPM/

 

이스라엘군 “병원 밑 헤즈볼라 벙커에 금·현찰 7000억원 있다”

이스라엘군 병원 밑 헤즈볼라 벙커에 금·현찰 7000억원 있다

www.chosun.com

 

 

또한 이스라엘에서는 러시아가 탐낼만한 천연가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01675/223641877461

 

이스라엘 가스와 석유 생산 예언, 문자적으로 성취된 성경

이스라엘은 2년 전부터 천연가스 및 석유 개발과 생산을 본격화했다. 2022년 10월 27일 이스라엘이 레바논...

blog.naver.com

 

 

그러므로 시편 83편의 전쟁 후 이스라엘에 러시아가 탐낼 만한 노략물이 많아지는 상황이 되면 러시아는 경제 회복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에스겔 38장의 전쟁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는 아래 에스겔서 38장 4절의 예언처럼 하나님께서 곡을 강제로 전쟁에 끌어내시는 형국과도 같습니다.

 

“내가 너를 뒤로 돌이켜 갈고리로 네 아가리를 꿰고 너와 네 모든 군대와 말과 기병들 곧 온갖 종류의 갑옷을 입은 모든 자들 즉 모두 칼을 다룰 줄 아는 자들로서 큰 방패와 작은 방패를 지닌 큰 무리를 끌어내리라.” (에스겔 38장 4절)

물론 에스겔 38장 전쟁의 주축 세력인 이란과 터키와의 동맹이 참전의 명분이 될 것입니다.

곡과 마곡 전쟁의 주축 세력들인 러시아 이란 터키는 끈끈한 동맹국입니다.

그리고 13절에서는 세바와 드단과 다시스의 상인들과 젊은 사자들이 나옵니다.

13. 세바드단다시스의 상인들과 그곳의 모든 젊은 사자들이 네게 이르기를, 네가 노략물을 취하려고 왔느냐? 네가 탈취물을 취하려고 네 무리를 모았느냐? 은과 금을 가져가고 가축과 재물을 빼앗아 가며 큰 노략물을 취하고자 하느냐? 하리라, 하라.

학자들 사이에서 이들의 이름은 대체로 다음과 같이 인정됩니다. 세바는 예멘 지역을, 드단은 사우디아라비아를, 다시스의 상인들은 영국(최근에는 스페인보다 영국에 더 무게가 실림)을, 그리고 모든 젊은 사자들은 미국과 중앙아메리카 또는 남아메리카의 나라들을 의미합니다(참조: Psalm 83, Bill Salus).

이들은 모두 이스라엘과 상업적 이해관계가 얽혀 있는 나라들로, 러시아와 연합국이 이스라엘을 침공할 때 이들은 자신들의 이익에 악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구절을 보면, 세바와 드단, 다시스의 상인들과 젊은 사자들은 러시아가 이스라엘에서 이득을 취하려는 의도를 간파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에스겔 38장 13절을 보면, 이들은 러시아와 연합국의 이스라엘 침공에 반대하는 뉘앙스를 보이지만 적극적으로 이를 막으려 하지는 않는 듯합니다. 즉, 러시아와 연합국이 이스라엘을 침공할 때 영국,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등은 말로는 반대 성명을 발표할지언정 적극적으로 막기 위해 전쟁에 개입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에스겔 38장 14-16절의 말씀대로 구름 같이 많은 러시아 연합국은 이스라엘을 치러 오게 될 것입니다.

에스겔 38장

14. 그러므로, 사람의 아들아, 곡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이스라엘의 내 백성이 안전히 거하는 그 날에 네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15. 네가 네 처소를 떠나 북쪽 지역에서 나오리니 너와 및 너와 함께한 많은 백성 곧 말을 탄 모든 자들과 큰 무리와 강한 군대라.

16. 네가 그 땅을 덮는 구름같이 내 백성 이스라엘을 치려고 올라오리니 그 일이 마지막 날들에 있으리라. 오 곡아, 내가 너를 데려다가 내 땅을 치게 하리니 이것은 내가 이교도들의 눈앞에서 네 안에서 거룩히 구별될 때에 그들이 나를 알게 하려 함이니라.

진리의 하나님의 말씀대로, 구름같이 많은 러시아 연합국이 이스라엘을 치러 올 때 이번에는 시편 83편 전쟁과 다르게 이스라엘의 군대 (IDF)가 아닌 이스라엘의 여호와 하나님께서 그들을 대적하기 위해 직접 나서십니다. 이는 에스겔 38장 17-23절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에스겔 38장

17.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너는 내가 옛적에 내 종들 곧 이스라엘의 대언자들을 통하여 말한 그자가 아니냐? 그들이 그때에 내가 너를 데려다가 그들을 치게 할 것을 여러 해 동안 대언하였느니라.

18. 곡이 이스라엘을 치러 오는 바로 그때에 내 격노가 내 얼굴에 나타나리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19. 내가 내 질투 속에서 내 진노의 불 속에서 말하였노니 반드시 그 날에 이스라엘 땅에 큰 떨림이 있어서

20.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날짐승과 들의 짐승과 땅 위에서 기는 모든 기는 것과 지면에 있는 모든 사람이 내 앞에서 떨며 산들이 무너져 내리고 가파른 곳이 쓰러지며 모든 성벽이 땅에 무너지리라.

21.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내가 칼을 불러 내 모든 산에서 두루 그를 치게 하리니 각 사람의 칼이 자기 형제를 치리라.

22. 내가 또 역병과 피로 그를 심판하고 그와 그의 떼와 그와 함께한 많은 백성 위에 넘쳐흐르는 비와 큰 우박덩어리와 불과 유황을 비를 내리듯 내리리라.

23. 이와 같이 내가 내 자신을 높이고 거룩히 구별하여 많은 민족들의 눈에 나를 알리리니 내가 {주}인 줄을 그들이 알리라.

위의 구절들을 보면 에스겔 38장 곡과 마곡 전쟁에 하나님께서 직접 개입하셔서 다음과 같은 재앙들을 일으키실 것입니다.

1. 큰 지진, 2. 같은 편끼리 서로 죽이는 일, 3. 역병과 피, 4. 비, 5. 큰 우박, 6. 불과 유황

이런 초자연적인 일이 일어나면서 러시아 연합군이 멸망하는 것을 사람들이 볼 때 정말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편에 서 계신 것을 전세계 사람들이 TV 중계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시편 83편과 에스겔 38편의 전쟁을 통해 이스라엘은 아랍 세력을 물리치고, 세계 여러 나라들 중에서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예루살렘 성전산에 대한 권한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은 성경의 예언이 성취되는 것으로, 예루살렘에 제3성전이 세워지는 일로 이어질 것입니다.

 

* 참고 시편 83편의 전쟁과 에스겔 38장의 전쟁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침략 동기: 시편 83편 전쟁에서는 침략의 이유가 이스라엘의 땅을 빼앗기 위함입니다. 시편 83편 12절에 따르면, 적들이 이스라엘의 땅을 차지하려는 목적이 드러나 있습니다. 반면, 에스겔 38장 전쟁에서는 이스라엘의 재산을 약탈하기 위해 침략이 이루어집니다. 에스겔 38장 12-13절에 따르면, 적들이 이스라엘의 물질적 자산을 노략하기 위해 공격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2. 이스라엘이 승리하는 원인: 시편 83편 전쟁에서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방위군(IDF)과 함께하시어 이스라엘의 승리를 이끄십니다. 이와 관련된 구절로는 스가랴 12장 6절, 에스겔 25장 14절, 오바댜 18절이 있습니다. 반면, 에스겔 38장 전쟁에서는 이스라엘의 승리가 여호와 하나님의 직접적인 개입 덕분에 이루어집니다. 에스겔 38장 18-23절에는 하나님께서 직접 개입하여 이스라엘을 보호하고 적을 물리치시는 내용이 나옵니다.

4. 참고: 엘람의 활

예레미야 49장

34. 유다 왕 시드기야가 통치하기 시작할 때에 엘람에 대하여 대언자 예레미야에게 임한 {주}의 말씀이라. 이르시되,

35. 만군의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보라, 내가 엘람의 활 곧 그들의 힘의 으뜸 되는 것을 꺾을 것이요,

36. 또 하늘의 네 지역에서 네 바람을 가져다가 엘람에게 임하게 하고 그 모든 바람을 향하여 그들을 흩으리니 엘람의 쫓겨난 자들이 이르지 아니할 민족이 없으리라.

37. 내가 엘람으로 하여금 그들의 원수들 앞과 그들의 생명을 찾는 자들 앞에서 놀라게 하고 재앙 곧 나의 맹렬한 분노를 가져다가 그들에게 임하게 하며 그들의 뒤로 칼을 보내어 마침내 그들을 소멸시키리라. {주}가 말하노라.

38. 내가 나의 왕좌를 엘람에 세우고 왕과 통치자들을 그곳에서 멸하리라. {주}가 말하노라.

39. 그러나 마지막 날들에 내가 엘람의 포로들을 다시 데려오리라. {주}가 말하노라.

예레미야 49장 35절에서 언급된 엘람은 현재의 이란 지역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힘의 으뜸 되는 것’ 은 이란의 핵무기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란은 지속적으로 핵시설을 건설하고 있으며, 핵시설은 그들의 힘의 자랑입니다. 이란의 핵시설은 엘람 지역 내 부쉐르라는 지역에 있으며, 러시아의 도움으로 핵시설을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https://www.ans.org/news/article-5748/iran-plans-four-new-nuclear-plants/

 

Iran plans four new nuclear plants

The Bushehr nuclear power station, a 915-MWe facility, came on line in 2013. It is Iran’s only operating nuclear power plant. (Photo: Bushehr NPP) A ceremonial ground-breaking event took place last week at the site where the Atomic Energy Organization of

www.ans.org

 

위의 예레미야 49장 36절을 보면, '네 지역에서 네 바람을 가져다가 이란의 국민들이 전 세계로 흩어진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는 이란의 핵무기 파괴로 인한 큰 재앙이 닥칠 것을 예고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이스라엘과 이란 간의 긴장 관계를 고려할 때, 하나님께서 조만간 이스라엘을 통해 이란의 핵무기를 제거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언론에서도 이미 이러한 가능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https://biz.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2024/10/06/FZTGGCXLVBFVNKN3ENAPWCW2CI/

 

NYT “이스라엘, 이란 핵시설 타격? 석유·가스 시설 공격도 가능”

NYT 이스라엘, 이란 핵시설 타격 석유·가스 시설 공격도 가능

biz.chosun.com

 

 

이제 이스라엘은 이란의 핵시설을 마음만 먹으면 쉽게 파괴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37절에 하나님께서 '이란을 그들의 원수들 앞과 생명을 찾는 자들 앞에서 놀라게 하신다'고 쓰여 있습니다. 성경의 말씀대로, 이란에게는 수많은 적들이 있습니다.

이란의 문제는 그 나라의 국민들보다도 전 세계 테러 조직에 자금을 보내고 이스라엘과 미국에 대적하는 이란의 시아파 강경 지도부입니다. 그러므로 38절에 하나님께서 '이란의 통치자들을 멸하겠다'고 말씀하십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유일하게 이란에서는 큰 부흥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인에게 전도될 가능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꿈이나 환상 속에 예수님께서 직접 나타나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암이나 불치병이 완전히 치료되는 기적들이 무수히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0OL15yPC6U

 

 

 

그러므로 38절에 여호와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란에 왕좌를 세우실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어 보입니다.

5. 결론

지금 이스라엘에서 일어나고 있는 전쟁은 단순히 우연한 전쟁이 아닙니다. 대체신학을 고수한다면 현재 이스라엘의 전쟁을 해석할 수 없으며, 성경 말씀의 30%를 차지하는 예언 부분도 현실과 동떨어진 모호한 내용이 될 뿐입니다. 창세기 12장 3절의 아브라함 언약은 여전히 유효하며,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자들은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gksmh80/223242397177

 

이스라엘의 편에 서야 합니다 (부제: 이스라엘의 전쟁과 성경의 예언)

이스라엘은 마지막때 예언의 무대이며 중심입니다. 이스라엘은 마지막때의 시간표이자 핵심입니다. 이스라...

blog.naver.com

 

 

 

“너를 축복하는 자들에게는 내가 복을 주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를 내리리니 네 안에서 땅의 모든 가족들이 복을 받으리라, 하셨더라.” (창세기 12장 3절)

이삭은 아브라함의 아들이자 야곱의 아버지로서 아브라함에게 임했던 축복과 저주의 언약을 야곱에게로 넘겨주었습니다.

창세기 27장

26. 그의 아버지 이삭이 그에게 이르되 내 아들아 가까이 와서 내게 입맞추라

27. 그가 가까이 가서 그에게 입맞추니 아버지가 그의 옷의 향취를 맡고 그에게 축복하여 이르되 내 아들의 향취는 여호와께서 복 주신 밭의 향취로다

28. 하나님은 하늘의 이슬과 땅의 기름짐이며 풍성한 곡식과 포도주를 네게 주시기를 원하노라

29. 만민이 너를 섬기고 열국이 네게 굴복하리니 네가 형제들의 주가 되고 네 어머니의 아들들이 네게 굴복하며 너를 저주하는 자는 저주를 받고 너를 축복하는 자는 복을 받기를 원하노라

야곱은 이스라엘로 이름이 바뀌며 야곱의 12 아들들로부터 현재의 이스라엘이 생겨났습니다. 그러므로 야곱은 이스라엘입니다.

“그가 이르되 네 이름을 다시는 야곱이라 부를 것이 아니요 이스라엘이라 부를 것이니 이는 네가 하나님과 및 사람들과 겨루어 이겼음이니라” (창세기 32장 28절)

그러므로 이스라엘에는 아브라함의 언약이 작동합니다. 구약에서부터 이스라엘을 저주하는 사람들은 저주를 받아왔고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사람들은 축복을 받아왔습니다. 이 언약은 계속 유효하며 지금도 이스라엘을 저주하는 사람들은 하나님께로부터 저주를 받을 것이고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사람들은 하나님께로부터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대체신학은 구약부터 이어져온 반유대주의에서 기원한 것이며, 사탄으로부터 나온 것입니다. 대체신학은 사탄의 신부이며, 바벨론 음녀의 영을 가진 이세벨인 로마 가톨릭 교회의 가르침입니다.

폭스의 순교사에 따르면, 로마 가톨릭은 중세 시대에 셀 수 없이 많은 기독교인들을 죽였습니다.

또한, 로마 가톨릭은 히틀러가 유대인을 학살할 때 적극적으로 지원하였습니다.

https://blog.naver.com/gksmh80/223190738072

 

두아디라 교회 (이세벨과 새벽별, 요한계시록 2장)

4. 두아디라 교회 두아디라 이름의 뜻: continual sacrifice, 지속되는 희생제사 교회 성도들에게 적용할 ...

blog.naver.com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자들은 자신들이 누구를 대적하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자들은 온 세상 만물을 창조하시고 지극히 높으시며 거룩하신 성경의 여호와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을 건드리는 자들은 하나님의 눈동자를 건드리는 것입니다.

“만군의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그 영광이 있은 뒤에 그분께서 너희를 노략한 민족들에게 나를 보내셨나니 너희에게 손을 대는 자는 그분의 눈동자에 손을 대느니라.” (스가랴 2장 8절)

성경의 하나님은 아버지, 아들, 성령으로 분명히 구별되시지만 한 분이신 분,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십니다. 이스라엘을 이기려면 아래의 성경 구절처럼 우주의 규칙을 바꿀 수 있어야 하고 우주를 측량하고 땅의 기초를 찾아내야 합니다.

예레미야 31장

35.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그는 해를 낮의 빛으로 주고 달과 별들의 규례들을 밤의 빛으로 주며 바다의 파도가 소리칠 때에 바다를 나누나니 만군의 {주}가 그의 이름이니라.

36. 만일 그 규례들이 내 앞에서 떠나 없어진다면 그때는 이스라엘의 씨도 내 앞에서 끊어져 영원히 민족이 되지 못하리라. {주}가 말하노라.

37.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만일 사람이 위로 하늘을 잴 수 있고 아래로 땅의 기초들을 찾아낼 수 있을진대 나 또한 이스라엘의 씨가 행한 모든 것으로 인하여 그들을 다 버리리라. {주}가 말하노라.

그러므로 지금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이스라엘의 이슬람 주변국들도 그리고 앞으로 이스라엘을 쳐들어올 러시아 연합국들도 절대 이스라엘을 이길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이스라엘 민족을 통해 역사상 가장 대규모의 중동 침공을 사용하셔서, 인류가 그분이 이스라엘에 계신 거룩한 분임을 인식하게 할 계획이십니다.

“이와 같이 내가 내 자신을 높이고 거룩히 구별하여 많은 민족들의 눈에 나를 알리리니 내가 {주}인 줄을 그들이 알리라.” (에스겔 38장 23절, 킹제임스)

“이와 같이 내가 내 거룩한 이름을 내 백성 이스라엘의 한가운데서 알리며 그들이 다시는 내 거룩한 이름을 더럽히지 아니하게 하리니 내가 {주} 곧 이스라엘에 있는 [거룩한 자]인 줄을 이교도들이 알리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보라, 그것이 이르렀으며 그것이 이루어졌도다. 이것이 내가 말한 그 날이니라.” (에스겔 39장 7-8절, 킹제임스)

에스겔 38장의 곡과 마곡 전쟁 즈음에 교회의 휴거가 있을 것이고 마지막 7년 환난기가 있을 것입니다. 7년 환난기의 타임 라인은 제 이전 블로그 글을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gksmh80/223168260026

 

요한계시록 해석의 원칙과 전체 내용의 요약

• 이 내용은 Oxford Bible Church 의 Derek Walker 목사님의 책 A Chronological Commentary on t...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gksmh80/223503390650

 

요한계시록 7년 환난의 타임라인: 일곱 인, 일곱 나팔, 일곱 대접 심판의 시간 순서

서론: 요한계시록은 예수님 재림의 시간이 다가올수록 성령님께서 점진적으로 그 의미를 열어주시는 것 같...

blog.naver.com

 

 

이스라엘은 큰 승리 이후 승리에 도취하여 자신들을 위해 싸우신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님이라는 사실을 아직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예루살렘 성전산에 대한 지배권을 얻고 제 3 성전을 지을 것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예수님을 배척할 것이며, 오히려 적그리스도를 자신들의 메시아로 소개할 것입니다. 이는 예수님 대신 바라바를 풀어달라고 외쳤던 그들의 조상들처럼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유대인들은 자신들의 선택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적그리스도의 통치 아래에서 홀로코스트보다 더 무시무시한 7년 (특히 마지막 3년 반) 환난의 고난 가운데 들어갈 것입니다. 이 고난은 ‘야곱의 환난’ 이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은 그 고난 가운데서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아아, 슬프도다! 그 날이 커서 그것과 비길 날이 없나니 그 날은 곧 야곱의 고난의 때로다. 그러나 그가 그 고난에서 구원을 받으리로다.” (예레미야 30장 7절)

 

적그리스도는 7년 환난의 중간에 유대인들이 성전에서 드리던 제사를 중단시키고, 3성전에 앉아 자신이 하나님이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 후 유대인들은 자신들이 속았음을 깨닫고, 예수님의 말씀처럼 산으로 도망할 것입니다.

 

그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마태복음 2416)

 

여기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은 숨겨진 뜻을 가지고 있으며 대체신학자들의 주장과 달리 마태복음 24장에는 예수님께서 의도적으로 교회가 아닌 유대인들에게 하신 말씀들이 많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다니엘서 927절의 예언처럼, 7년 환난기의 중간에 적그리스도가 제3성전에 가증한 것을 세우게 되면, 유대인들에게 산으로 도망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이는 예수님께서 의도적으로 유대인들에게 산으로 도망하라고 하신 것이며, 에서의 산에 위치한 '보스라'로 피신하라는 뜻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마지막 3년 반 동안 보스라(페트라)에서 보호를 받을 것이라는 내용에 대해서는 제 이전 블로그 글을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그 여자 (이스라엘)가 광야로 도피하니라. 거기에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한 처소 (보스라)가 그녀에게 있으니 이것은 그들이 천이백육십 일 동안 거기서 그녀를 먹이게 하려 하심이더라.” (요한계시록 126)

 

 

 

 

https://blog.naver.com/gksmh80/223204612123

 

예수님과 이스라엘

•이 내용은 Oxford Bible Church 의 Derek Walker 목사님의 책 A Chronological Commentary on th...

blog.naver.com

 

 

환난기를 거치며 성령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역사하실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스라엘은 민족적으로 통곡의 눈물을 흘리며 회개하고, 예슈아를 마침내 아버지 하나님과 구별되시지만 동등하신 그들의 여호와 하나님이자 구원자 메시야로 알아볼 것입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의 남은 자들은 예슈아께서 예루살렘에서 직접 통치하시는, 처음 에덴과 같은 환경의 천년왕국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 글의 주제인 에스겔 38장과 39장의 곡과 마곡 전쟁이 지나고, 시간 순서대로 에스겔 40장부터는 현재 지구의 이스라엘 땅에 문자 그대로 세워질 천년왕국에 있을 제 4성전의 모습이 자세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yLL33VHGio&t=25s

 

 

 

이 천년왕국의 예루살렘 제4성전에는 지성소에 법궤가 없으며, 성소의 메노라와 진설병이 없습니다. 이는 지성소의 법궤와 성소의 메노라, 그리고 진설병이 모두 예수님의 모형이었기 때문입니다. 천년왕국의 성전에는 모든 말씀의 실체이자 여호와 하나님이시며 유대인이신 예수님께서 직접 거하시기 때문입니다.

또한, 안식이 넘치는 천년왕국에서 태어나 6000년간의 세상의 타락과 고난을 모르고 예수님의 십자가 대속의 의미를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성전에서는 제사가 행해집니다.

그리고 마지막 안식의 1000년이 지나면, 사탄이 반드시 잠시 동안 풀려날 것입니다. 사탄이 없던 천년왕국의 평화로운 안식의 시대를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동조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며, 그들은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구원받은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은 영원한 새 하늘과 새 땅, 그리고 새 예루살렘에서 아버지 하나님과 어린양 예수님과 함께 영원한 안식과 행복의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QUMNkbXU8Q